충치

충치를 예방하는 양치질과 치실 사용

건강한 구강 위생은 전체적인 건강에 있어서도 중요하며, 건강한 미소로 사람들을 대할 수 있게 해줍니다. 규칙적인 양치와 치실 사용을 우선으로 하면 장기적인 충치와 잇몸 질환 발생 위험을 낮추게 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전 세계 치과 의사들은 구강 건강을 향상하기 위해 하루 두 번 양치하고 매일 치실을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충치를 예방하는 양치질과 치실 사용

양치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양치와 치실은 다른 방식으로 구강 건강을 향상시키므로 둘 다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양치해야 하는 이유: 불소치약으로 양치하면 치아에 쌓이는 플라그를 억제할 수 있습니다. 칫솔(전동 칫솔의 경우 칫솔모)을 3~4개월마다 교체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간단 팁

일부 구강 질환은 증상이 바로 나타나지 않아 쉽게 알아차리기 어렵습니다. 치아를 건강하게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세요.

더 보기

치실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 치실은 바르게 사용할 경우, 칫솔이 닿지 않는 치아 사이의 플라그와 음식 찌꺼기를 제거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그래서 양치만 하는 경우 치아 건강을 향상시키지 못하는 것뿐만 아니라, 잇몸 건강에도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연구 결과 규칙적인 치실 사용이 잇몸 질환을 감소시킬 수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꾸준하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이 선호하는 칫솔과 치실을 찾아보고, 아이들에게 좋은 양치 습관을 키워줄 수 있도록 아이들이 좋아하는 색상과 캐릭터를 찾아보세요.
모든 사람에게는 맞는 칫솔과 치실이 있습니다. 완벽한 구강 관리를 못할 이유가 없습니다.

  • 추천 제품

    추천 제품

    오랄-비와 함께 박테리아를 막고 충치를 예방하세요.

  • 리뷰와 평점

    리뷰와 평점

    리빙아티스트에서 제품 리뷰를 작성하거나 다른 사용자들의 생생한 리뷰와 평점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