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그

고대 치실의 역사

수년에 걸쳐, 인류학자들은 고대의 사람들이 치아 사이를 청소하기 위한 날카로운 막대기처럼 다양한 도구를 사용했다는 증거를 발견했습니다.

시작

고대 치실의 역사

그러나 대부분의 소식통에 따르면, 1815년, 치아 사이를 얇은 비단 실로 청소하라고 환자들에게 조언하기 시작한 뉴올리언스의 치과 의사가 우리가 알고 있는 치실을 발명한 것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고대 치실의 역사

치실의 진화 (1882-1896)

이 조언은 인기를 끌었고, 1882년 매사추세츠, 랜돌프에 본사를 둔 코드만 앤드 셔틀레프트 사에서 왁스 처리하지 않은 비단 치실 마케팅을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1896년 존슨 앤드 존슨이 첫 번째 치실을 출시하면서 이어졌습니다. 뉴저지 기반의 존슨 앤드 존슨은 1898년 의사들이 봉합에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비단 재질로 만든 치실에 대해 특허를 취득했습니다.

치실의 진화 (1940-1950)

1940년대에는 치실 재료가 비단에서 나일론으로 대체되었습니다. 나일론은 일관된 질감과 잘 찢어지지 않는 성질로 비단 치실의 성능을 넘어섰습니다. 나일론을 사용하면서 1940년대에는 왁스 처리된 치실이 개발되었고 1950년대에는 치과용 테이프도 개발되었습니다.

오늘날

그 후로, 종류가 다양해진 치실은 고어텍스 같은 신소재를 포함해 스펀지 치실과 부드러운 치실처럼 다양한 질감의 치실까지 확장되었습니다. 오늘날의 치실은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다른 기능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양 끝이 단단한 치실은 교정기나 다른 치과용 기구 주위에서 치실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오늘날, 치실은 하루 두 번 양치하고 매일 치실을 사용하며 규칙적으로 구강 청결제를 사용해 구강 건강을 유지하는 건강한 습관의 핵심입니다.

  • 추천 제품

    추천 제품

    오랄-비와 함께 플라그를 제거하세요. 건강한 미소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해드립니다.

  • 리뷰와 평점

    리뷰와 평점

    리빙아티스트에서 제품 리뷰를 작성하거나 다른 사용자들의 생생한 리뷰와 평점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