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몸 질환

잇몸 질환 예방

정기적 치과 방문의 어떤 부분이 잇몸 질환의 발병 위험을 낮춰주는 것일까요?

가장 중요한 것은 플라그를 규칙적으로 제거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루 두 번 양치하기를 권장하는 것입니다. 고품질의 오랄-비 칫솔을 사용하세요. 규칙적인 양치질은 충치만 예방하는 것이 아니라 심각한 잇몸 질환을 유발할 수 있는 치은염의 발병 위험을 낮춰줍니다. 치과의사들이 권장하는 기간 3개월마다 칫솔을 교체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낡은 칫솔은 플라그 제거에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또한, 칫솔이 닿기 어려운 곳의 플라그를 제거할 수 있도록 치실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잇몸 질환 예방

잇몸 질환의 주원인은 플라그입니다. 치아 표면과 잇몸선의 플라그를 규칙적으로 제거하지 않으면, 잇몸을 자극하고 심각한 손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플라그를 관리하려면 오랄-비 칫솔과 같은 고품질의 칫솔을 사용하세요.

간단 팁

잇몸이 붓고 피가 난다면 잇몸 건강 상태를 체크해봐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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잇몸 질환을 예방하려면 구강 전체의 위생에 더 신경 쓰세요. 항균 물질과 치석 형성을 억제하는 물질을 함유한 불소치약을 사용하고 고품질의 칫솔을 사용하세요. 어떤 오랄-비 칫솔이 자신에게 적당한지 치과 의사에게 문의해 보세요. 고품질 칫솔과 올바른 양치 방법이 플라그의 양을 감소시킬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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