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치

꾸준한 양치질

여행 중에도 양치하세요. 여행 중에도 구강 관리 습관을 일관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여행용 칫솔은 필수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접히거나 두 부분으로 분리되는 칫솔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대개 여행용 칫솔에는 딸린 여행용 칫솔 케이스가 있고, 부피가 작아 공간이 부족할 때 특히 도움이 됩니다.

꾸준한 양치질

많은 사람이 지갑이나 서류 가방, 코트 주머니, 사무실 책상 서랍에 여행용 칫솔(또는 완전한 크기의 칫솔)과 여행용 크기의 튜브 치약, 작은 치실 상자를 넣고 다닙니다. 오도 가도 못할 때를 대비해 휴대용 가방에도 칫솔과 치약, 치실을 가지고 다니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집의 화장실에도 이것들을 보관해 필요할 때 바로 꺼내쓸 수 있게 하세요.

치약이 없으면, 칫솔을 물에 적셔 양치하는 것만으로도 아무것도 안 한 것보다 낫다는 걸 명심하세요.

간단 팁

어떤 칫솔을 골라야할지 어려우시죠? 선택할 때, 잘 설계된 칫솔모와 편안한 손잡이를 고려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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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중 구강 관리에 관한 몇 가지 팁:

껌을 씹으세요. 여행 중에 음식과 물이 부족하다면, 무설탕 껌을 가져가세요. 비행기 여행은 구강을 건조하게 해서 충치를 촉진할 수 있습니다. 무설탕 껌은 침이 생성되도록 도와서 과도한 박테리아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간식. 공항에서 머물러야 하거나 아무것도 없는 저가 호텔이라 자판기로 연명해야 하는 경우, 프레첼이나 사탕 대신 땅콩을 선택하면 치아에 좋습니다. 견과류가 입안의 중화된 산에서 생성된 플라그로부터 치아 에나멜을 보호할 수 있고, 인과 같은 건강한 미네랄을 소량 제공할 수 있다고 하는 몇몇 증거도 있습니다. 프레첼은 건강한 간식 같지만, 견과류보다 치아 사이에 잘 끼고 구강 내 박테리아 증식을 촉진할 수 있는 발효 탄수화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여행을 계속 해야 하고 한동안 양치를 할 수 없다면 더 위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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