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그

구강 청결제를 삼키지 마세요.

구강 청결제는 삼키는 것이 아니라 뱉는 것입니다. 소량의 구강 청결제를 삼켰을 때 단계별로 따라 하기

본인 또는 아이가 소량의 불소 구강 청결제(또는 다른 종류)를 마셨다면, 당황하지 말고 아래의 내용을 따라서 다시는 같은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구강 청결제를 삼키지 마세요.

아이들 지켜보기
보는 사람이 없을 때 아이들이 구강 청결제를 사용하지 못하게 하세요. 이 방법은 구강 청결제 사용 시 감독이 필요한 6~12세 어린이들에게 추천합니다. 부모들에게 도움이 되도록 많은 회사에서 아이들이 열기 어렵게 처리된 뚜껑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이가 구강 청결제를 뱉었는지 확인하세요. 6세 미만 어린이들은 삼키는 반사 감각 조절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구강 청결제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주의 기울이기
구강 관리 습관을 실행할 때에는 가족이 방해하지 않도록 하세요. 방해를 받으면 구강 청결제를 뱉어야 하는데 잊어버리고 실수로 삼킬 수 있습니다. 화장실에 가서 문을 닫으세요.

구강 청결제를 많이 마셨을 때 단계별로 따라 하기
구강 세척
적은 양을 삼켰을 때는 약간 메스껍거나 설사를 할 수도 있지만, 이런 증상은 지나갑니다. 하지만 아이나 아는 사람이 구강 청결제를 많이 마셔서 과다 복용했다면 다음 단계를 따라 하세요:

간단 팁

구강청결제가 양치를 대신할 수 있을까요?

더 보기

라벨 확인
구강 청결제에 어떤 잠재적인 독성 물질이 들어 있는지 라벨을 보고 성분을 확인하세요: 불소나 에탄올 등이 있습니다. 구강 청결제 과다 복용 시 이런 성분과 관련이 있는 심한 증상들은 현기증이나 졸음, 호흡 곤란이 있을 수 있으며, 심각한 경우에는 경련이나 혼수상태에 빠질 수 있습니다. 심각한 경우에는 응급실로 가고 가능하다면 구강 청결제 병을 같이 가져가세요.

  • 추천 제품

    추천 제품

    오랄-비와 함께 플라그를 제거하세요. 건강한 미소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해드립니다.

  • 리뷰와 평점

    리뷰와 평점

    리빙아티스트에서 제품 리뷰를 작성하거나 다른 사용자들의 생생한 리뷰와 평점을 확인하세요.